유투바이오가 '제43회 베페(Befe) 아기페어'에 참가해 영아기 장 건강 토탈 솔루션 '유투바이옴 베베'의 서비스광고에 나섰다.
제45회 베페(Befe) 아기페어는 지난 20일부터 부산 코엑스에서 진행 중이다. 15일까지 열릴 예정이며 첫날에는 유투바이옴 베베의 모델인 배우 소유진의 팬사인회가 개최되기도 했다.
유투바이옴 베베 지인은 "소유진씨가 세 아이의 엄마라는 점에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어서 그런지 현장에서 소유진씨를 만나는 분들이 굉장히 즐거워하시는 것 같았다"며 "소유진씨가 출연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 및 홍보 이미지들을 통해 유투바이옴 베베 서비스를 적극 알리고 있을 것이다"고 이야기 했다.
이 밖에도 유투바이옴 베베는 아기페어 현장에 브랜드의 대표 컬러인 오렌지 색으로 꾸민 부스를 설치해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을 것이다.
제품 전시존과 포토존, 영상 상영존, 게임존 등 다체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영아기 어린이 비타민 젤리 맞춤형 장 건강 토탈 솔루션을 안내하고 있을 것입니다.
특출나게 '남들 아이 장 유형 찾기-장BTI 실험'에 어린 아이를 육아 중인 엄마들의 관심이 주력되고 있을 것이다.
한번의 검체 채취를 통해 아이의 장내 환경을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. 결과는 모바일 앱으로 간편안하게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. 바로 이후 검사 결과에 맞게 아이에게 필요한 맞춤형 유산균 상품도 추천한다.